프랑스가 사랑하는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재즈보컬리스트 나윤선
나윤선 프라이빗 콘서트
‘메종드윤선 Maison de Youn Sun’

yoonsunnah

재즈, 가요, 샹송…등
장르를 초월해 한국과 프랑스 대중가요의 감성을 동시에 느끼는 고품격 무대!

일시: 2006년 11월 17일(금) 20:00
주최/주관: 국립중앙박물관문화재단, (주)허브뮤직
문의: 1544-5955  

프랑스가 사랑하는 세계적인 재즈보컬리스트, 나윤선이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윤선의 프라이빗 콘서트, ‘메종드 윤선 Maison de Youn Sun’ 을 선보인다.

2005년 ‘앙티베스-주앙-레-뺑 페스티벌(Antibes Juan-les-Pins Festival)’ 콩쿠르에서 대상을 수상, 4집 가 프랑스 재즈차트 5위권에 오르는 등 프랑스를 비롯해 유럽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나윤선은 나윤선 퀸텟과 함께 이미 2005년 크리스마스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한바 있다.

지난 ‘나윤선 로맨틱 크리스마스 판타지’에서 프랑스 무성 영화가 결합된 개성있고 실험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나윤선은 이번 공연에서는 조금 더 대중과 호흡할 수 있는 곡들을 나윤선 스타일로 편곡, 작곡해 선보일 예정이다.

재즈를 비롯 가요, 샹송 등 장르를 초월한 나윤선의 다양한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나윤선의 프라이빗 콘서트, ‘메종드윤선’은 윤선의 집이라는 뜻으로 제목 그대로 표현으로 나윤선의 음악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그 간 독창적이고 창조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나윤선이 대중들에게 한걸음 가깝게 다가가는 기회가 될 이번 무대는 나윤선의 새로운 모습을 담고 있는 콘서트이자, 한국, 프랑스 대중가요의 감수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고품격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No Responses to “메종드윤선 Maison de Youn Sun”  

  1. No Comments

Leave a Reply